상품후기
| 번호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추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100 |
최애 커피입니다. 고맙습니다.
|
2025.06.2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40 | |
| 1099 |
향도 너무 좋고 산미있어서 아이스로 마셔도 너무 맛있어...
|
2025.06.1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24 | |
| 1098 |
항상 맛있게 마시고 있어요. 홀빈도 좋고 분쇄도 좋아요...
|
2025.06.14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20 | |
| 1097 |
항상 만족하며 주문합니다. 진심 추천하고 싶어요. 벌써...
|
2025.06.0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9 | |
| 1096 | 많이 실망스러움 | 2025.05.3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44 | |
| 1095 | 이렇게 맛있는 카카오 파우더는 처음 먹어봅니다. 용량을... | 2025.05.2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28 | |
| 1094 |
가성비 좋고 맛있는 커피를 구매했네요 ^^
|
2025.05.2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6 | |
| 1093 | 향이 다른곳하고 달라요. 신선하고 넘김이 좋네요. | 2025.05.2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2 | |
| 1092 | 말해 뭐해요, 꼭 여기서 시키세요. 다른데서 조금 싼거... | 2025.05.2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15 | |
| 1091 |
믿고 주문해요. 다른데서 시키면 영 맛이 없어요!
|
2025.05.2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9 |











